FAQ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Today View
장바구니

FAQ 목록

  • Q

    배송 캠페인에 선정되었는데 물건을 아직 못 받았어요

    업체와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이 지연될 시 선정 리뷰어에게 카톡or문자 공지를 하고 있습니다. 보통 3~4일 이내에 수령 받으실 수 있으나, 그보다 더 지연되는 경우에는 광고주분께 문의 바랍니다
  • Q

    리뷰등록 후 일정기간이 지나면 삭제나 비공개처리를 해도 되나요?

    참여 후 작성된 리뷰의 유지기간은 최소 6개월입니다. 작성하신 리뷰를 유지기간 이전에 삭제하시는 경우 제공내역 비용을 변상 해주셔야 합니다.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단, 특정사유로 인해 삭제나 비공개처리를 하신 경우 1:1문의 게시판에 미리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Q

    기간 내에 리뷰작성이 어렵게 됐습니다. 연장이 가능한가요?

    리뷰등록은 반드시 등록기간 내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단, 어쩔 수 없는 사정이 있다면 예외적으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허나 리뷰연장신청이 빈번할 경우 추후 선정에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리뷰연장이 필요한 경우 1:1 문의게시판을 통해 미리 내용을 전달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Q

    캠페인 선정 후 개인사정으로 방문이 어렵게 됐습니다. 취소가 가능한가요?

    캠페인 성정된 후에는 "취소"가 불가하므로, 신중히 결정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단, 개인사정으로 캠페인 참여가 어려울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광고주분께 리뷰연장요청 또는 당첨취소사유를 광고주분께 알리어 미리 내용을 전달해주시면 광고주분이 확인 후 처리합니다. 또한 개인사정으로 인한 미참여는 추후 캠페인 선정에 영향을 끼칠 수도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 Q

    이미 참여한 캠페인에 다시 참여가 가능한가요?

    다양한 블로거님들이 즐거운 소통의 기회를 드리기 위해 원칙적으로 중복참여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단, 업체의 특성상 또는 사정에 따라 예외 캠페인이 있습니다.
  • Q

    포트폴리오가 무엇인가요?

    포트폴리오는 캠페인 지원시 블로거를 선정할 때, 작게나마 이력서처럼 확인할수 있는 페이지 입니다. 포트폴리오에는 블로거회원님께서 예전에 포스팅 하셨던것을 올리시면 됩니다. 포트폴리오 이미지첨부는 블로그에 포스팅한 이미지중에 한가지 올리시면 되십니다.
  • Q

    스폰서배너는 무엇인가요? (등록방법)

    공정거래위원회의 [추천, 보증 등에 관한 심사지침] 계정에 따라 광고주로 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고 제품/서비스에 대한 추천 또는 후기글을 올리는 경우 소비자들이 이와 같은 사실을 쉽게 알 수 있도록, 그 사실을 명확하게 공개하여야 합니다. 이에 백만블로거는 블로그마케팅 법령 개정에 따라 건강한 블로그 문화 정착을 위해 스폰서배너를 제작하였습니다. ★<공지사항>에 백만블로거 스폰서배너가 첨부되었습니다.
  • Q

    입금을 했는데 아직도 미결로 나오네요?

    가상계좌가 도입되어 가상계좌번호를 부여받으신 후 인터넷뱅킹이나 폰뱅킹등 무통장입금을 하시면 매칭되어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별도의 확인과 빠른 입금처리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백만블로거 고객센터 : 02-1833-8035
  • Q

    입금 예정자 이름과 다르게 입금을 했는데 상관없나요?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를 하실 경우, 유료 서비스를 신청하신 입급예정자와 실제 입금자의 성명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금확인에 걸리는 시간이 많이 지연됩니다. 유료 서비스 결제시 지정하신 은행과 입금예정자 등의 일치 여부에 의해서 입금확인이 되므로, 만약 위와 같은 변경사항이 있다면 고객센터로 통보해주시기 바랍니다. 백만블로거 고객센터 : 02-1833-8035
  • Q

    신용카드로 결제를 했는데 중복 결제가 되었어요. 어떻게 하나요?

    신용카드 결제완료 버튼을 두 번 이상 클릭하신 경우에 중복 결제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결제완료 버튼을 한번 클릭하신 후 잠시 기다려주시면 결제확인 페이지로 이동한 후 정상적으로 승인처리가 완료됩니다. 카드결제 승인처리가 중복으로 확인되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백만블로거 고객센터 : 02-1833-8035
  • Q

    휴대폰 결제시 인증번호를 휴대폰 받기만 해도 결제가 성립되나요?

    인증번호를 휴대폰으로 받는 것만으로는 결제가 이뤄지지 않습니다. 휴대폰 결제시 인증번호를 휴대폰으로 받으신 후 해당 인증번호를 결제 입력창에 입력하시고 결제 과정을 모두 마치셔야 결제가 완료됩니다
  • Q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백만블로거는 간단한 회원정보 입력 후에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 시 인증방법은 총 3가지이며, 원하시는 인증 방법을 선택하신 후에 가입절차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1. 휴대폰 인증으로 가입 1단계.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내용을 읽어보신 후 동의를 선택해 주세요. 2단계.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후 [인증번호 받기] 선택 후에 인증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3단계. 아이디 및 기본정보 입력하신 후 [가입 완료] 버튼을 클릭하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2. 이메일 인증으로 가입 1단계.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내용을 읽어보신 후 동의를 선택해 주세요. 2단계. 자주 사용하시는 이메일 정보를 입력한 후 [인증번호 받기] 선택 후에 이메일로 발송된 인증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3단계. 아이디 및 기본정보 입력하신 후 [가입 완료] 버튼을 클릭하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3. 아이핀 인증으로 가입 1단계.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내용을 읽어보신 후 동의를 선택해 주세요. 2단계. [아이핀 인증] 버튼을 클릭하신 후에 아이핀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3단계. 아이디 및 기본정보 입력하신 후 [가입 완료] 버튼을 클릭하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 Q

    아이디를 잊어버렸어요. 어떻게 하나요?

    아이디 찾기는 백만블로거 첫 화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1단계. 백만블로거 첫 화면의 우측에 위치한 로그인 박스의 [아이디 찾기]를 클릭해 주세요. 2단계. 원하는 인증방법을 (이메일 인증, 휴대폰 인증, 아이핀 인증) 선택하여 해당 정보를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 3단계. 회원님의 명의로 가입된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일부분은 *로 표시되며, 동명이인이 있는 경우, 본인 외의 ID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
  • Q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어떻게 하나요?

    비밀번호 찾기는 백만블로거 첫 화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1단계. 백만블로거 첫 화면의 우측에 위치한 로그인 박스의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해 주세요. 2단계. 원하는 인증방법을 (이메일 인증, 휴대폰 인증, 아이핀 인증)선택하여 해당 정보를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 3단계. 본인 확인 완료 후에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하시고 백만블로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Q

    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은데 어디서 하는 건가요?

    회원정보 변경은 백만블로거 첫화면에서 로그인하신 후, 회원정보 관리 페이지에서 직접 변경이 가능합니다. 회원정보를 수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회원 로그인 후 [회원정보 관리] 클릭해 주세요. 2단계. 본인 확인을 위해 비밀번호를 한 번 더 입력해 주세요. 3단계. 원하는 정보를 수정하신 후 [수정하기]를 클릭해 주시면 정보 수정이 완료가 됩니다.
게시물 검색
서비스 더보기 백만블로거의 더 자세한 페이지들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